최신뉴스

잇츠한불, 명동에 멀티 브랜드숍 ‘잇츠스킨&’ 2호점 오픈

잇츠스킨, 이네이처, 플라멜엠디, 아토팜, 리얼베리어, 티엘스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

오픈 기념으로 5월 31일까지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주식회사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이 자사 멀티 브랜드숍 ‘잇츠스킨&’ 명동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잇츠스킨&은 잇츠한불의 브랜드를 총 망라한 멀티 브랜드숍으로 이번 명동점은 지난 가로수길점에 이어 2번째로 오픈한 매장이다. 잇츠스킨&에는 「잇츠스킨」 이외에도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네이처」, 알케메딕 브랜드 「플라멜엠디」 민감성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등 다양한 브랜드의 300여가지 인기 제품들이 입점되어 있다.

또한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고객 체험형 매장으로서 소비자가 최대한 다양한 화장품을 편하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메이크업존, 셀카존 등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여 구역을 배치했다. 그리고 고객들이 장시간의 쇼핑에도 피로를 느끼지 않게끔 동선을 고려하여 매장 곳곳에 소파 및 이동식 테이블 등 휴식공간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잇츠한불 홍동석 대표는 “잇츠스킨&의 2호점은 지리적, 상징적인 특성을 감안하여 명동 지역으로의 오픈을 낙점했다.”며,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관광객 감소 등 어려운 영업 환경이 지속되고 있으나, 이 위기를 극복한 이후에는 한류와 K뷰티의 중심지로서 명동 상권이 다시금 되살아 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잇츠한불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맞아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손소독제인 ‘잇츠스킨 클린타이저 겔’을,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잇츠스킨의 전용 트래블 키트(안대, 목베개, 슬리퍼)를 증정한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