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손끝에서 피어나는 니치 향수’ 센트유얼 핸트 포마드 6종 출시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이사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한끗 다른 프리미엄 향기가 오래도록 지속되는 고보습 핸드 포마드인 ‘센트유얼 핸드 포마드’ 6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센트유얼 핸드 포마드’는 프루티한 플로럴 향을 자랑하는 ‘소피스티케이트’, 상쾌한 플로럴 향의 ‘스플렌디드’, 아로마틱 머스크 향의 ‘마제스틱’, 달콤한 그린 우디 베이스의 ‘아이달릭’, 로맨틱한 베티버 향인 ‘원드러스’, 상쾌한 시트러스 향의 ‘인챈티드’ 등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핸드 포마드는 전문 조향사가 직접 조향한 엄선된 향기의 안정된 발향이 특징이며, 형형색색의 강렬한 디자인이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제품”이라며, “시중에 판매되는 제품과는 한끗 다른 프리미엄 니치 향기가 오래도록 지속될 수 있도록 고점도의 포마드 베이스를 적용했다.”고 말했다.
한편, 잇츠한불은 건조한 가을을 맞아 ‘11월 보습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은 11월 1일부터 11월 30일 까지 진행되며, 이번에 출시한 ‘센트유얼 핸드 포마드’를 비롯한 다양한 보습제품들을 1+1 로 경험할 수 있다. 해당 행사는 잇츠스킨 오프라인 매장 및 잇츠스킨 온라인 직영몰(www.itsskin.com)에서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