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쥬얼리의 찬란한 광채를 담은 ‘프레스티지 에클로젬므 블랙 BB크림’ 출시
주식회사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쥬얼리의 찬란한 광채를 담아 빛나는 피부 표현을 선사하는 ‘프레스티지 에클로젬므 블랙 BB크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에클로젬므’는 잇츠스킨의 프레스티지 제품 라인 중 하나로,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베이스로 하여 다이아몬드, 산호, 진주, 자수정 등 다양한 주얼 컴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보다 윤기 있고 빛나는 광채 피부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한 ‘프레스티지 에클로젬므 블랙 BB크림’의 경우 면세점 전용 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참마뿌리추출물, 연근추출물, 오크라추출물 등 식물성 유래 에센스를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에 스킨케어를 바른듯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잇츠한불의 ‘에어 슬라이딩 시스템’ 기술을 적용하여 기존의 BB크림보다 피부 위에 더욱 얇게 도포되어 답답한 느낌 없이 가벼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산뜻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BB크림은 모든 피부톤에 잘 맞는 피부에 가장 자연스러운 베이지 톤(단일 홋수)으로 출시되었으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FP38, PA++)의 3중 기능성 효과를 갖춘 제품이다.”며, “50ml 용량에 소비자 가격은 22,000원으로, 온-오프라인 면세점에서 구입 가능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