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더스트 디펜스 선 프로텍터 출시
- 미세먼지 흡착방지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선 프로텍터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봄철 미세먼지와 자외선 모두를 케어할 수 있는 ‘더스트 디펜스 선 프로텍터’를 출시 했다고 밝혔다.
‘더스트 디펜스 선 프로텍터’는 제품명에서 바로 알 수 있듯이 자외선 차단의 순수 기능 뿐만이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게 피부에 흡착되어 트러블을 발생할 수 있는 미세먼지 차단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 사용감도 촉촉하게 발리는 동시에 끈적임 없이 가벼운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백탁현상 또한 없다.
특히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한다는 편백잎추출물(피톤치드효과)이 포함되어 있어 평소 봄철 피부가 민감한 소비자에 알맞은 제품이다.
잇츠한불 BM관계자는 “일반적인 미세먼지의 크기가 모공크기의 1/20의 입자고 한다. 이런 입자들이 피부에 흡착되어 피부트러블을 일으킬 가능성이 크다.”며 “특히 야외활동이 잦은 봄철, 선 프로텍터 또한 미세먼지로부터 방어할 수 있는 제품이어야 했기에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더스트 디펜스 선 프로텍터’는 잇츠스킨 전 매장 및 온라인 몰(www.itsskin.com)에서 구매 가능 하며 구매 시 3분 클렌징 마스크 증정 등 이벤트도 4월 30일까지 진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