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일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niko and …’ 입점
- 전체 매출 규모 2조 아다스트리아 그룹과 협업 끝 입점 완료
- 3/9(금) 한달 간 팝업스토어 오픈
- 도쿄점 및 후나바시점 : 일본 내 전국 매출 1, 2위 수준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지난 9일(금), 일본 유명 편집숍인 ‘niko and …’ 에 입점 완료 했다. 이번 잇츠스킨의 ‘niko and …’(아다스트리아 그룹)의 입점은 양사 간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매출 시너지에 주안점을 두고 기획하게 됐다.
잇츠스킨은 ‘niko and …’ 입점을 기념하여 도쿄점과 후나바시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했다. 3월 9일 및 10일,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의 퍼스널 컬러를 진단하고 매칭되는 페이스 톤에 따라 잇츠스킨의 ‘립 크러쉬 매트’ 제품을 추천하고 ‘미니 끄렘 데스까르고’를 함께 증정했다. 모든 이벤트는 ‘niko and …’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중계 됐다.
또 오픈 후 한 달간 잇츠스킨 제품 구매 시 순수 수분 마스크 시트를 전원 증정하고 2,000엔 이상 구매 시 파워10 YE 이펙터 10ml 증정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잇츠한불 해외사업부 김현지 이사는 “일본 내 유명 라이프스타일 기업과 조인을 통하여 입점하게 돼서 기쁘다,” 며 “잇츠스킨이 가진 고제품력과 소비자 취향에 맞는 제품 제안을 통해 일본 내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이어 말했다.
잇츠스킨은 향후 ‘niko and …’ 의 K-beauty zone에 추가 입점하여 (10개 매장) 입점 확장 계획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