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태국서 ‘GOT7 팬사인회’ 개최
- 올해 2번째 행사로 약 1,700명 팬 참여, 현지 팬心 확인
- 포토세션과 잇츠스킨 경품 제공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지난 11일, 태국 현지에서 자사 글로벌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GOT7과 함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지 팬들을 대상으로 행사 전 프로모션을 통해 입장권을 증정하고 럭키 드로우 응모권을 전달 한 후 선정된 팬들은 행사 당일 GOT7과의 사진 촬영등 경품 등을 수령했다. 또 현장 추첨을 통해 미니 게임을 함께 진행하며 뜨거운 열기 속에서 팬과의 행사를 마무리 했다.
이날 GOT7의 뱀뱀은 “올해 2월 첫 태국 팬사인회 이후 이렇게 다시 한 번 팬들을 만나 뵙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활동으로 태국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잇츠한불은 태국 진출 후 주력 제품인 파워10 포뮬라와 현지 전용 제품인 ‘GOT7 마스크시트’를 출시 하고 현지 마케팅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 잇츠한불 해외사업 관계자는 “GOT7 팬사인회에 대한 성원과 함께 잇츠한불 제품에 대한 현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회가 남다르다”고 말했다. 이어 “태국 뿐만이 아니라 다른 해외고객들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잇츠한불의 고제품력을 보다 널리 알릴 수 있는 마케팅 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