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시코르 홍대점 입점… 유통망 확장 가속화
지난 6일 오픈한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 홍대점 입점
입점 품목은 ‘파워10’ 라인의 ‘싱글-오리진 앰플’ 및 ‘크림 캡슐 원어데이’
입점 기념 12월 말일까지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주식회사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지난 6일 오픈한 신세계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 홍대점에 입점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코르 홍대점에 입점한 제품은 ‘파워10 포뮬라 싱글-오리진 앰플’ 및 ‘파워10 포뮬라 크림 캡슐 원어데이’ 두 품목으로, 해당 제품은 잇츠스킨의 스테디 셀러인 ‘파워10’ 라인의 새로운 계보를 잇는 야심작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파워10 포뮬라 싱글-오리진 앰플’은 지난 10월 출시 이래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제품으로, 효능과 효과, 질감과 컬러가 각기 다른 10가지의 앰플이 선사하는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두 품목 모두 당사의 시그니처 라인인 ‘파워10’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30년에 걸친 당사의 화장품 연구개발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았다.“며, “앰플 제품의 경우 최근 론칭한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고 말했다.
잇츠한불 홍동석 대표이사는 “당사는 2018년부터 유통채널 효율화 차원에서 선제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롭스, 눈크에 이어 이번 시코르 입점을 통해 뷰티 편집숍 유통망 확장을 더욱 더 가속화 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잇츠한불은 이번 시코르 홍대점 입점을 맞아 오는 12월 말일까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