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비타민 C 안정화를 위한 3단계 안정화 방법
- 농축된 순수 비타민 C를 안전하고 신선하게 피부에 전달하다
비타민 C는 피부 미백 효과와 피부 진피층 내에서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여 피부 탄력성을 회복하는 효과,
또 자외선 등에 의해 발생하는 유해 산소를 소거하는 효과 등으로 인해 화장품 및 의약품 분야에서 주목받아 왔습니다. 그러나 비타민 C는 수중에서의 용해성은 좋으나 수용액상에서 쉽게 산화되고 분해되는 성질이 있어 화장품으로 제품화하는 데에는 제약을 받아 왔습니다.
이러한 종래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잇츠한불 기술연구소는 비타민 C를 안정화시키는 기술을 개발하고 이를 이용하여 새로운 기능을 갖는 화장품을 개발하기 위해 연구개발을 지속해 왔습니다.
오랜 연구 끝에 과학적인 특수 안정화 방법을 적용하여 ‘순수 비타민 C 안정화를 위한 3단계 안정화 방법’을 개발하였고, 2007 세계 화장품 과학자 대회 (IFSCC 2007 Amsterdam, Netherlands)에서 이를 발표하였습니다.
첫번째, 순수 비타민 C와 보습제를 결합하여 외부 수분으로 부터 비타민 C를 보호합니다.
두번째, 실리콘 오일과 실리콘 고분자를 활용하여 공기를 차단시켜 외부 오염으로 보호하고, 마지막으로 완전 밀폐용기를 활용하여 햇빛을 차단합니다.
잇츠한불만의 노하우를 담은 3단계 특수 방법으로 농축된 순수 비타민 C를 장기간 신선한 상태로 공급 가능하게 하였으며 물, 공기, 햇빛 등에 의해 불안정해지기 쉬운 비타민 C를 안정화하여 신선하고 농축된 상태로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