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가을맞이 득템준비 완료!’ 잇츠스킨 10월 프로모션 안내

10월 한달간 온라인 공식몰 및 오프라인 전 매장 실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부터 스테디 셀러인 파워10 라인까지 ‘득템준비 완료!’

찬바람 부는 가을,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속당김과 거칠어지는 피부결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잇츠한불(대표이사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가을철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눈길을 끈다.

잇츠스킨의 할인 프로모션인 ‘보습대전’은 10월 한달간 실시되며, 센트유얼 핸드 포마드, 센트유얼 바디 크림, 타이거 시카 모이스처라이징 밤, 세라 루틴 밀크 솔루션, 세라 루틴 리차징 세럼 등 핵심 보습 제품 5종 및 히알루론산 보습 토너/에멀전/세럼/크림 및 순수 수분 크림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큰 일교차로 각질이 생기기 쉬운 입술 케어를 위해 바셀립 글로우, 디알 포뮬라 에센셜 립밤, 디알 포뮬라 스틱 에센셜 립밤, 마카롱 립밤, 프레스티지 립밤 데스까르고 등 립밤 5종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매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파워10 타임!’ 행사에서는 파워10 포뮬라 이펙터/클렌징폼/원샷크림/아이크림/미스트/오일앰플 등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인 파워10 라인 6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파워10 포뮬라 마스크 시트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잇츠스킨 온라인 직영몰(http://itsskin.com/)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한다.”며, “가을철 환절기를 맞아 준비한 잇츠스킨의 ‘보습대전’ 및 ‘파워10 타임!’ 행사에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