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봄철 피부고민 해결 ‘플라멜엠디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

완연한 봄기운에 따뜻한 나날이 지속되고 있지만 더욱 극심해지는 황사와 미세먼지에 피부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이런 봄철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클렌징과 보습이 핵심. 특히 예민하고 건조한 날씨에도 수분 가득 광채 나는 피부를 갖고 싶다면 플라멜엠디의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이 제격이다.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면 피부에 묵은 각질이 쌓이기 쉽다. 피부의 각질은 28일 주기로 죽은 세포층이 떨어져 나가고 새로운 세포로 대체되는 자연스러운 턴오버 과정을 거치는데,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오염, 스트레스, 피부노화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인하여 턴오버 기능이 둔화될 수 있다.

이러한 각질 제거를 위해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 주는 1세대 ‘AHA’, 더욱 각화된 딥클렌징 효과를 가지는 2세대 ‘BHA’ 성분이 주목받았는데, 플라멜엠디의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은’ 무려 3세대 ‘PHA’ 성분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다.

‘PHA’는 ‘AHA’와 ‘BHA’의 극대화한 각질 제거 효과는 물론 1세대 ‘AHA’ 대비 8배 이상의 수분 공급 효과를 가진 강력한 수분 필링 성분이다. 이러한 각질 제거를 통해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력을 높이고 메이크업 시보다 들뜸 없는 화장이 가능해진다.

예민한 봄철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수분을 충분하게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할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고려하지 않고 다양한 보습제를 무분별하게 바른다거나, 피부에 무리를 줄 수 있는 성분의 보습제를 다량으로 바르는 것이다. 

플라멜엠디의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은 수분입자를 끌어들이는 ‘Moist Magnet’이 풍성한 수분감을 남기고 매끈하게 피부결을 정돈해 준다. 또한 극한의 남극 빙하속에서 발견한 탄력 강화 성분인 ‘ANTARCTICINE C’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합성을 촉진시켜 매끈하게 차오르는 물광효과를 선사한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플라멜엠디는 현재 전국 23개 면세점과 네이버 스토어팜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올해 말까지 점차적으로 판매처를 확장할 예정"이라며 "올해 중순에는 중국과 한국에 왕홍 등의 인플루언서를 동시에 초청하여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판매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