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네이처, 두노함 마스크팩 전국 주요 피부과 병원 13곳 입점
친환경 자연주의 브랜드 ‘이네이처’가 피부과 전문의 집단 ‘두노함’과 함께 연구 개발한 ‘두노함 더말 하이드로 베리어 크림 랩핑 마스크’를 론칭해 전국 주요 피부과 의원 13곳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두노함은 ‘Do no harm,’ 즉 ‘해가 되지 않게 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모인 피부 전문가 집단이다. 13명의 피부 전문가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며 논문 연구 및 임상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로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케어하는 진정성 있는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 ‘두노함 더말 하이드로 베리어 크림 랩핑 마스크’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오픈과 함께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더서울피부과의원 외 전국 주요 피부과 의원 12곳에 입점이 완료된 상태로, 병원과 동시 판매를 시작하는 믿을 수 있는 메디컬 유통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네이처 관계자는, “실제 피부과에서 5년간 판매했던 크림 베이스를 마스크팩에 그대로 담기 위해 노력했다. 자체 원료를 개발하는 데에 투자하는 등 자사 마스크팩 대비 3배 이상 비싼 원가가 소요되지만, 그만큼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며 “레이저 및 압출 시술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크림 랩핑 마스크는 값비싼 피부과 시술 후 효과를 극대화하는 사후관리를 겨냥한 프리미엄 홈케어 마스크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고농축 크림을 특수 처리한 랩핑 시트에 담아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빠르게 전달하여 쉽게 사라지지 않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기존 마스크팩 사용 시 내용물이 흐르거나 머리카락이 붙는 불편함도 자연스레 개선했다. 특히 상‧하로 분리된 듀얼 시트가 마치 붕대를 감은 듯 피부를 감싸 밀착력을 높이고 자신의 얼굴형에 알맞게 부착할 수 있어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오는 3월 18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두노함 ‘더말 하이드로 베리어 크림 랩핑 마스크’와 ‘두노함 서울 더마 선스크린’을 30% 할인 및 무료 체험분 제공 등 다양한 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