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美아마존 ‘딜 오브 더 데이’ 참가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대표 브랜드 잇츠스킨이 아마존의 홀리데이 시즌 행사인 ‘딜 오브 더 데이(Deal of The Day)’에 선정되어 오는 22일 참가할 예정이다.
아마존의 딜 오브 더 데이는 소비자들에게 단 하루 동안 일부 상품들에 대해 큰 폭의 할인을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 중에서도 대표격으로 꼽힌다.
아마존의 딜 오브 더 데이 행사는 행사 하루 동안 브랜드별 최소 20만불 이상의 매출이 나오는 걸로 알려지면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브랜드와 기업체가 많고 선발 기준도 그만큼 까다롭다.
참가 브랜드 선정 기준은 제품과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 아마존 사이트 내 소비자 평점, 그리고 대규모 재고를 입고시킬 수 있는 능력 등이다.
잇츠스킨은 이번에 히알루론산 보습 토너, 히알루론산 보습 에멀전, 콜라겐 탄력 토너, 콜라겐 탄력 에멀전으로 총 4가지 제품으로 참여한다.
정세현 잇츠한불 팀장은 “지난 7월에 아마존에 처음 입점한 이래 단기간에 이뤄낸 쾌거"라며 “딜 오브 더 데이를 통해 단기적 매출 증대를 넘어, 잇츠스킨의 글로벌 히트상품인 ‘파워 10 이펙터’ 및 프레스티지 라인 제품의 명성을 이어갈 제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