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타이거 시카 카밍 3종 출시기념 할인행사 실시
- 타이거 시카 카밍 3대장이 피부와 함께 마음까지 진정시켜
- 타이거 시카 전 품목, 2.1~2.14까지 할인 행사 중.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5일(월), 타이거시카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기존 제품을 포함한 7개 제품 모두를 30% 할인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규 출시한 타이거 시카 신제품인 ‘타이거 시카 카밍(Calming) 3대장’은 세럼, 클렌저, 워터로 구성되어 있다.
‘타이거 시카 카밍(Calming) 세럼’은 피부와 병풀추출물이 74% 함유되어 피부를 순하게 진정 시키고 피부와 매칭되는 약산성 PH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또 판테놀 함유로 수분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동시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며 카밍(Calming) 1대장 답게 피부 진정 케어에 중점을 두어 출시했다.
‘타이거 시카 카밍(Calming) 클렌저’는 병풀추출물이 55%가 함유 되어 있으며 약산성 PH로 건강한 피부상태를 유지한다. 조밀한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씻겨줘 2대장으로써 피부 정결함에 힘을 실었다.
‘타이거 시카 카밍(Calming) 워터’는 2대장(카밍 클렌저)으로 깨끗하게 씻겨진 피부를 촉촉하고 순하게 진정시켜주는 워터 토너이다. 병풀추출물이 64%가 함유 되어 있어 어린 아이의 마음처럼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며 1, 2대장과 마찬가지로 약산성 PH와 판테놀이 촉촉함과 피부 보호막을 더해준다.
또 ‘타이거 시카 카밍(Calming)’ 3종 출시를 기념하여 2월 1일부터 14일까지 ‘타이거 시카 라인 7종’에 대해 30% 할인 행사를 함께 실시 중에 있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타이거 시카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초 타이거시카 카밍 3종을 출시하게 됐다. 향후 기존 제품 브랜드 색깔을 꾸준히 유지하면서 다양한 신제품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