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잇츠스킨 ‘파워10 포뮬라 싱글-오리진 앰플’ 롯데홈쇼핑 완판 기록

집중이 필요한 순간, 이제는 1일 1앰플 시대!

피부 체력 고갈, 1일 1앰플로 빠르고 강력하게 피부활력 급속 충전!

#믿쓰앰플 #원픽앰플 #원어데이

주식회사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지난 7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진행된 ‘파워10 포뮬라 싱글-오리진 앰플’의 론칭 행사에서 첫 완판을 기록했다.

‘파워10 포뮬라 싱글-오리진 앰플’은 잇츠한불이 보유한 30년 전통의 화장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파워10 포뮬라 이펙터’의 피부 고민별 맞춤 성분 10가지를 본떠 재탄생한 제품이며, 지난 10월 출시와 동시에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주요 성분으로는 잇츠한불과 프랑스 Greentech社가 공동 개발한 독점 원료인 ‘AGX™’를함유하고 있어 천연보습인자의 고유 기능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피부 각질층 사이사이의 침투력과 흡수력을 강화하여 탁월한 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방송 전에도 사전 구매건수가 심상치 않아 완판을 예감했다.”며, “스킨케어 화장품 명가로 유명한 잇츠한불의 명성을 이어갈 ‘파워10 포뮬라 싱글-오리진 앰플’이 론칭 동시에 완판을 기록한 것은 당사의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잇츠한불은 오는 크리스마스에 롯데홈쇼핑 2차 방송을 통해 완판 행진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