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파워10 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주식회사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한다.
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잇츠스킨의 주력 제품인 ‘파워10 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로, 잇츠한불이 보유한 30년 전통의 화장품 개발 노하우를 담아 효능과 효과, 질감과 컬러가 각기 다른 10가지의 앰플이 선사하는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주요 성분으로는 ‘파워10 포뮬라 이펙터’가 갖고 있는 피부 고민별 맞춤 성분 10가지[VC(비타 생기) / PO(매끈 보송) / WH(수분 미백) / LI(수분 진정) / GF(더블 보습) / YE(결 관리) / VE(촉촉 윤기) / Q10(탱글 탄력) / CO(영양 관리) / WR(주름 개선)] 이외에도 프랑스 Greentech社와 공동 개발한 독점 원료인 ‘AGX™’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표면의 수분을 잡아두는 보습효과와 함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기존 유리 재질 앰플 특유의 파편 깨짐 현상을 보완하여 고투명 플라스틱 재질의 용기를 적용하였으며, 유리 재질 앰플이 가지는 고급스러운 느낌은 그대로 살리면서 유리조각에 베일 걱정 없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기존 파워10싱글 오리진 앰플 단품 및 피부고민에 따라10가지의 앰플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레인보우 세트도 추가됐다.”며,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 1위, 홈쇼핑 매회 완판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파워10싱글 오리진 앰플이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 몰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파워10 싱글 오리진 앰플은 올리브영 입점기념으로 다가오는 5월 29일 올영세일에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