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플라멜엠디, 무너진 피부장벽 되살리는 ‘유스베리어’ 라인 인기

최근 급격해진 기온차로 인해 피부 밸런스가 깨져버린 피부 루틴에 필요한 즉각 처방으로 알케메딕 브랜드 플라멜엠디가 무너진 피부 장벽을 되살려주는 특화된 기술로 제조한 ’유스 베리어’ 라인의 아이템을 소개한다.

가장 첫 번째로 ‘유스베리어 더말 하이드로 앰플’은 고농축 보습 장벽 앰플로 실제 피부지질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무너진 피부 장벽을 회복시키고 풍부한 보습을 통해 겉 당김뿐만 아니라 속 당김까지 모두 해소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앰플의 경우 현재 7개입 세트 상품과 1개입 상품으로 구성되어있다.

유스베리어 더말 하이드로 크림또한 피부에 수분 보습 막을 씌워주고 진정시켜주어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주는 진정 보습 크림으로 모든 유스베리어 라인에 함유된 진정, 치유 성분으로 좋은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예민하고 상처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피부 진정을 도와준다.

흔히 사용하는 폼클렌징의 경우 피부에 순한 약산성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야 피부당김, 트러블, 건조함 등을 막을 수 있다. 특히 유스베리어 더말 하이드로 폼 클렌저제품의 경우 클렌징 단계에서도 보습과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며 부드럽게 클렌징해주어 피부를 가장 건강한 피부 상태인 약산성으로 만들어 준다.

세안 후에는 갑작스럽게 연약해진 피부 장벽에 빠르게 진정 효과를 줄 수 있는 유스베리어 더말 하이드로 마스크로 풍부한 보습감의 저자극 보습 팩을 해주는 것이 좋다. 고로 수분과 만나면 더욱 부드럽게 변하는 인체친화적 원단을 사용하여 더욱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어 퀄리티 있는 제품력을 자랑한다.

본 제품군은 올해 2월경 출시된 제품으로 피부과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프로페셔널한 데일리 홈 케어가 가능해 누구나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플라멜엠디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국내 온 오프라인 면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플라멜엠디 고객센터에 문의가 가능하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