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플라멜엠디, 최화정앰플 선정기념 ‘최화정이 쏜다’ 파격 프로모션 실시

  • 3일간 선착순 1000명 한정 최화정앰플 0원 파격 이벤트 실시

잇츠한불의 알케메딕 브랜드 플라멜엠디(Flamel MD)가 ‘최화정이 쏜다’ 이벤트를 8일부터 진행중이다.

이번 행사는 플라멜엠디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단 3일 (4/8~4/10) 1,000개 한정 선착순으로 운영되는 행사이다.

본 프로모션은 최화정앰플로 불리는 플라멜엠디의 주력제품,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 (WTX Peel Effective Ampoule)’ 1개입 (2ml/6,500원)을 배송비만 부담하면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행사로써 ‘최화정앰플’에 대한 확실한 바이럴 효과를 나타낼 것으로 보인다.

플라멜엠디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최화정앰플’, ‘물톡스앰플’로 불리는 브랜드 주력 제품을 보다 많은 분들이 체험하실 수 있도록 홍보 차원에서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파격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소비자들이 플라멜엠디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플라멜엠디는 연금술사 니콜라스 플라멜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의 피부솔루션으로 ‘리얼이펙트’를 선사해주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이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라멜엠디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flamelmd/products/4175377035)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사항은 고객센터에서 문의 가능하다.

문의 플라멜엠디 고객센터 080-008-0077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