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잇츠한불, 연말 ‘사랑의 몰래 산타’ 된다!

  • 한국청소년재단 주최 ‘시즌12 사랑의 몰래산타 대작전’ 메인 후원사로 선정
  • 크리스마스 맞이, 소외 계층 아동 · 청소년, 독거노인 1,004명 대상 제품 기부 실시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한국 청소년재단에서 주최하는 ’사랑의 몰래산타 대작전’에 제품 기부에 나선다고 19일(화) 밝혔다.

잇츠한불은 ’사랑의 몰래산타 대작전’을 통해 소외계층 아동, 청소년, 독거노인을 포함한 1,004명에게 총 일억원 상당의 ‘프레스티지 끄렘 꼬르 데스까르고’ 와 ‘파워10 GF 이펙터’를 포함, 총 8가지 종류의 제품을 24일 기부하게 된다.

‘사랑의 몰래산타 대작전’은 올해로 12년째 이어온 사회공헌 활동이다. 총 1,004명의 수혜자를 선정함과 동시에 자원봉사자 1,004명을 선발한 후 산타물품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산타학교 과정을 통해 1,004명의 수혜자들의 맞춤 활동을 학습 후 본 행사를 진행한다는 것이 사회공헌활동으로써 전문성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준다.

잇츠한불 사회공헌 담당자는 “올해로 12년째 맞이하는 ‘사랑의 몰래산타 대작전’ 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매우 기쁘다.” 며 “단발성의 사회공헌활동과 더불어 향후 소비자와 이웃사회에 보답이 될 수 있는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다양한 이웃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