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잇츠한불, ‘이네이처 시트 마스크’ 중국 내 인기 ‘상한가’

이네이처 시트 마스크 4종, 사진제공 : 잇츠한불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자연주의 브랜드 이네이처가 출시한 시트 마스크 4종이 중국 직수출 호조로 현지에서의 인기가 고조되고 있다.

2017년 2월 이네이처는 중국 식품의약품감독관리총국(CFDA)로부터 ‘스퀴즈 그린 워터리 시트 마스크’, ‘시카허브 리스토어 시트 마스크’, ‘바이오 즙 시트 마스크’, ‘비타8 뉴트리티브 시트 마스크’ 4종에 대한 위생허가를 취득하였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올 9월부터 ‘스퀴즈 그린 워터리 시트 마스크’ 및 ‘시카허브 리스토어 시트 마스크’ 2종을 필두로 중국으로의 정식 수출이 진행되고 있으며, ‘바이오즙 시트 마스크’, ‘비타8 뉴트리티브 시트 마스크’ 또한 점진적으로 수출 물량이 늘어나고 있다.”며, “17년도 수출 물량은 약 500만장으로, 16년도 35만장 대비 1300% 이상 상승하여 현지 인기가 매우 뜨겁다.”고 밝혔다.

이네이처 제품의 경우 이전에는 수출대행 채널을 통해 중국에 물량을 공급하였으나, 2017년 9월부터 본격적으로 직수출로 전환하였으며, 이는 단기적인 매출 확보에 급급하기 보다는 유통채널의 건전성 및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위한 포석으로 풀이된다.

‘스퀴즈 그린 워터리 시트 마스크’는 초록의 생명력을 함유한 다양한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제품이며, ‘시카허브 리스토어 시트 마스크’는 요즘 더마 성분 중 가장 핫한 소재인 시카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민감하고 진정이 필요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편안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두 제품 모두 즉각적인 수분 공급 및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잇츠한불 신유통사업부 박희진 부장은 “이네이처 제품의 경우 엔드유저들은 대부분 티몰 등 중국 온라인 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있다.”며, “‘스퀴즈 그린’라인의 경우 마스크 시트 이외에도 기초 제품들도 같이 수출을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 채널 내 재구매율이 높아 향후에도 지속적인 매출 성장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