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시리즈' 2종 출시

  • 총 6가지 색상으로 무결점의 커버력과 밀착력을 자랑하는 파운데이션
  • 본 메이크업 전 피부톤과 모공을 자연스럽게 메꿔주는 프라이머
[라이프 컬러 매트 파워데이션(좌) / 라이프컬러 올셋 프라이머(우). *사진제공 :잇츠한불]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라이프 컬러 시리즈인 ‘라이프 컬러 매트 파워데이션’ 과 ‘라이프 컬러 올셋 프라이머’를 출시 했다고 9일(수) 밝혔다.

먼저 '라이프 컬러 매트 파워데이션'은 무결점에 가까운 커버력의 매트한 파운데이션으로 총 6가지 색상(아우라,벨벳, 윗트, 샌드, 버터, 소이라떼)으로 각각 출시 했다.

'라이프 컬러 매트 파워데이션'은 미세한 입자로 구성되어 커버력에 집중되어 있으며 뛰어난 밀착력으로 조밀한 막이 피부에 픽싱되어 언제나 각 화장한 듯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프 컬러 올셋 프라이머'는 본 메이크업 전의 피부를 매끈하게 셋팅하고 피부 톤의 보정에 있어 어느 제품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 소프트 파우더가 피부의 모공과 요철을 자연스럽게 메꾸는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하고 적정량의 수분공급을 통해 본 메이크업 전 촉촉한 밑바탕을 완성해준다.

'라이프 컬러 올셋 프라이머'는 기초제품, 선크림 이후에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파운데이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무리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라이프 컬러 올셋 프라이머'는 민트프라이밍, 피치 프라이밍 총 2가지로 출시 했으며 각각의 발색은 아래와 같다.

가격은 '라이프 컬러 매트 파워데이션'은 각 16,000원, '라이프 컬러 올셋 프라이머'는 각 14,000원으로 온 ·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