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잇츠스킨,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Amazon)' 입점

  • 아마존 프라임 데이(17일)의 시작과 함께 론칭 실시 
  • ‘파워10 포뮬러 VC이펙터’ 등 총 37개 제품 판매를 시작으로 확대 예정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美 최대 전자상거래업체인 아마존(Amazon)과 손잡고 오는 17일(화)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잇츠스킨의 아마존(Amazon)입점은 중국 등 아시아권 국가 등 해외 매출처 뿐만 아니라 미주권 국가를 대상으로 한 주력 제품 판매를 통해 매출처의 다변화를 꾀하고자 기획 됐다.

특히 잇츠스킨의 입점은 아마존(Amazon)은 현재 미국 전자상거래부문에서 50%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어 미국 매출의 중점 활로로 쓰일 예정이다.

잇츠스킨은 오늘 아마존(Amazon)의 입점에 앞서 미국 최대 뷰티 페스티벌인 ‘뷰티콘(Beautycon)’ 전시회에 참여하고 ‘파워 10 포뮬러 이펙터 시리즈’ 등 아마존(Amazon)내 판매 주력 상품을 선 공개하고 홍보했다.

이외 미국 주요 화장품 구독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인 ‘Glossybox’와 협업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잇츠스킨은 ‘Glossybox’과 협업을 계기로 온라인 마케팅에서 직접 오프라인 채널에서의 판매까지 아우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잇츠스킨의 아마존(Amazon) 내 주요 판매제품은 파워10 포뮬러 VC이펙터, 마카롱 립밤 이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이중 파워10 포뮬러 VC이펙터의 경우 중국, 일본, 태국에서만 약 10만병의 판매고(2017년 기준)를 올리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아마존(Amazon)입점을 기획한 잇츠한불 정세현 팀장은 “미국에서 화장품 온라인 판매 비중은 2011년 5.6%에서 2017년 10.2%까지 늘어난 상태이다. 아마존(Amazon)은 화장품 시장에서 5번째로 인기 있는 구매처로 꼽히고 있다.” 고 말했다.

이어 “미국에서 K-beauty의 위상이 상승하고 있는 상태와 더불어 아마존(Amazon)과의 협업을 통해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