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잇츠한불, ‘매드 포어’ 클랜징 제품 3종 출시

(왼쪽부터 매드 포어 클렌징 오일, 스크럽 폼, 티슈 *제공: 잇츠한불)

글로벌 종합 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클렌징 3종 제품인 ‘매드 포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3일(월) 밝혔다.

‘매드 포어 클렌징 오일’은 제품명에서 말해주듯 모공 수렴과 클렌징에 탁월하다. 워터리 오일 제형이 피부에 부담 없이 작용하여 하루 내 메이크업에 지쳐있는 피부는 물론,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준다.

‘매드 포어 스크럽 폼’ 역시 모공 수렴과 클렌징에 그 진가를 발휘한다. 풍성한 거품과 함께 솔트(소듑클로라이드) 스크럽이 모공을 시원하게 세척하여 마무리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매드포어 클랜징 티슈’는 수분감 넘치는 엠보싱 티슈로 진한 색조 화장이나 노폐물에 덮힌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한다.

‘매드 포어’의 3가지 제품이 하나같이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이유는 제품에 공통적으로 첨가된 ‘메디-포어 포뮬라’가 쓰였기 때문이다. ‘메디-포어 포뮬라’는 식물 유래성분으로 알로에, 위치하젤, 대나무 등에서 추출된 성분들을 말하며 이들이 모공 속 노폐물 제거와 모공 수렴에 효과를 낸다. 또한 클렌징 오일과 스크럽 제품은 블랙윌로우나껍질 추출물, 파파야열매 추출물이 추가로 함유되어 있어 오래된 각질 세포를 제거하고 정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매드포어 제품들은 지속되는 폭염과 더불어 고객들의 땀과 노폐물, 화장에 지친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기에 탁월하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식물 유래성분들을 통해 기초 및 클렌징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했다.

‘매드 포어’ 3종 제품들은 잇츠스킨 온라인 몰(http://www.itsskin.com) 또는 오프라인 잇츠스킨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