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잇츠스킨, ‘달팽이 라인’ 면세점 전용 앰플 신제품 2종 출시

프레스티지 캐비아 블랙 앰플 데스까르고(좌), 프레스티지 24K 골드 앰플 데스까르고(우) <사진 잇츠한불 제공>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무더운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관광객들을 겨냥한 면세점 전용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잇츠스킨의 시그니처 제품 중 하나인 ‘데스까르고 라인(일명 달팽이 라인)’ 중 하나로 제품명은 ‘프레스티지 캐비아 블랙 앰플 데스까르고’ 및 ‘프레스티지 24K 골드 앰플 데스까르고’ 2종이다.

‘프레스티지 캐비아 블랙 앰플 데스까르고’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21%) 이외에도 캐비아 추출물(5 %), 순금(500 ppm)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달팽이 점액 여과물에 포함된 콘드로이친 성분 특유의 보습력은 물론 캐비아의 풍부한 영양으로 피부를 윤택하게 감싸 생기있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캐비아는 비타민A와 E등의 효능이 높아 피부의 흡수력이 좋고 피부 노화방지는 물론 주름예방과 미백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또한 단백질과 비타민 성분이 사람의 생체조직에 적합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줘 더운 여름철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프레스티지 24K 골드 앰플 데스까르고’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21%)과 순금(500 ppm)이 함유되어 있으며, 동의보감에는 순금 성분이 신경 안정 작용을 도와 유독성 물질을 체내 밖으로 배출 시키는 해독작용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중국의 방약합편 중국약학 대사전에도 금은 피부정화작용 능력이 있어 피부병에도 유효하다고 기술하고 있다.

잇츠한불의 강태석 면세팀장은 “이번에 출시한 면세점 전용 신제품 2종은 기존 달팽이 라인의 명성을 이어받은 고농축 앰플로 여름철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제품”이라며, “’프레스티지 캐비아 블랙 앰플 데스까르고’의 경우 오는 27일부터 판매중이며, ‘프레스티지 24K 골드 앰플 데스까르고’의 경우 8월 초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프레스티지 캐비아 블랙 앰플 데스까르고’ 및 ‘프레스티지 24K 골드 앰플 데스까르고’의 용량은 100ml*2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8만원이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