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잇츠한불 잇츠스킨,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모집

잇츠스킨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모집 이미지 [사진=잇츠한불]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숍 잇츠스킨이 오는 9월 2일까지 '잇츠스킨 대학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하기로 했다고 24일 밝혔다.

잇츠스킨 대학생 서포터즈 1기는 뷰티 트렌드에 감각적으로 반응하는 대학생들과 함께 마케팅 소스 및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이를 통해 잇츠스킨 브랜드 바이럴에 시너지를 일으키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잇츠스킨 대학생 서포터즈 1기는 주로 잇츠스킨의 온, 오프라인 행사, 신제품 품평회, 미디어 컨텐츠 제작 등의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화장품, 뷰티에 관심있고 잇츠스킨을 사랑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가로 K-뷰티와 잇츠스킨에 관심이 많은 중국인 유학생, SNS활동이 활발한 1인 미디어 운영자들 역시 지원 가능하다.

잇츠스킨 대학생 서포터즈 1기의 최종 합격자는 10월부터 12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하며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월간 최우수활동자 3명을 선발하여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잇츠스킨 관계자는 "기존 잇츠스킨 마케터들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 서포터즈와의 활동을 통해 보다 트렌디한 감각을 유지하고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향후 출시되는 신제품 라인 역시 품평 등을 거쳐 서포터즈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고 의견을 밝혔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