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잇츠한불, '라이프 컬러 치크 플래쉬 밤'으로 초가을 메이크업 완성

잇츠한불, 잇츠스킨 ‘라이프 컬러 치크 플래쉬 밤’<사진 잇츠한불 제공>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은 맑은 컬러감과 광채를 자랑하는 시스루 치크인 ‘라이프 컬러 치크 플래시 밤’ 5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라이프 컬러 치크 플래시 밤’은 감성적인 컬러와 광채로 다가오는 초가을 메이크업에 딱 어울리는 제품이며, 촉촉한 수분 오일에 컬러 한 방울을 떨어트린 듯 맑고 투명한 컬러감으로 시스루 치크를 표현해 냈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라이프 컬러 치크 플래시 밤’은 바를수록 터져나오는 오일 광채로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더욱 살릴 수 있으며, 다양한 각도에서 반짝이는 펄로 볼륨감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 구성은 01호 틴티드캐롯, 02호 실크골드, 03호 데즐링달리아, 04호 로지글라스, 05호 베리시퀸으로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별 발색은 하단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잇츠한불은 이번 18년도 F/W 라이프컬러 시리즈 출시에 맞춰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이프 컬러 치크 플래시 밤’을 구매시 정가인 1만원에서 30% 할인된 7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