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잇츠스킨, 잇데이즈 세일·설 선물 기획전 진행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오는 1월 진행되는 ‘잇데이즈 세일’ 및 ‘설맞이 선물 기획전’ 계획을 밝혔다.

오는 1월 17일부터 단 5일간 진행되는 잇데이즈 세일에서는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이외에도 ‘진정한 피부 진정템’으로 손꼽히는 잇츠스킨의 ‘타이거 시카’ 라인 4종(세럼, 클렌저, 워터, 블레미쉬 밤) 및 인생 컬러템으로 불리우는 ‘라이프 컬러 팔레트(아이/치크)’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월 설날 연휴를 앞두고 오는 1월 17일부터 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설맞이 세트 기획전에서는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인 ‘달팽이 라인’의 3종 스페셜 세트(토너, 에멀젼, 크림) 및 세럼 진생 스페셜 세트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센트유얼 바디로션 및 바디워시 이외에 다양한 잇츠스킨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서 구매 가능하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그간 비싼 가격에 구매를 망설였던 ‘달팽이 라인’등 히트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해당 제품들은 잇츠스킨 온라인 직영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