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몽드셀렉션 6년 연속 대상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대표 홍동석)의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일명 달팽이크림)가 세계적인 국제 품평회인 ‘2019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6년 연속 대상(Grand Gold)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2019 몽드셀렉션에서 수상한 잇츠스킨의 제품은 총 3가지로,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는 대상(Grand Gold)을, 프레스티지 마스끄 데스까르고, 프레스티지 이으 이엑스 데스까르고는 각각 금상을 수상했다.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는 3년 연속 수상자에게만 부여하는 '인터내셔널 하이 퀄리티 트로피(International High Quality Trophy)’의 유지와 더불어 국내 화장품업계 최초로 단일 제품 6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 역시 기록했다.

잇츠한불 글로벌사업본부 관계자는 “몽드 셀렉션 6년 연속 대상 수상은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가 글로벌 시장에서 스테디셀러로써의 위상을 입증한 것이라 생각한다.”고 했다. 이어 “글로벌장업시장도 그 흐름이 급변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국가와 유통채널을 확보하여 제품 바이럴을 꾀하고 있다.”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정부 승인을 받아 설립된 소비재 품질 평가 기관으로, 전 세계의 미용·음료·음식·건강·주류 제품 중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매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