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잇츠스킨, '크림 인 스킨' 와디즈 펀딩 오픈

Save the time, Save the skin! 원샷 스킨케어 ‘크림인 스킨 와디즈 펀딩 시작!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크라우드 펀딩사이트 ‘와디즈’를 통해 ‘크림 인 스킨’ 의 펀딩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크림 인 스킨’ 와디즈 펀딩은 6월 10일부터 6월 30일 까지 진행되며 얼리버드 가격 혜택, 사전 알림 신청 및 SNS 공유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잇츠스킨의 ‘크림 인 스킨’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제품 하나만으로 ‘원샷 스킨케어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크림 인 스킨’의 주요 성분으로는 피부의 표피 각질층의 지질막 성분의 하나인 세라마이드와 수분 함유량이 높은 비타민 B5 유도체인 판테놀을 더해 효능을 극대화 했다. 무엇보다 잇츠한불의 30년 기술 노하우를 집대성한 re-architecture™기술을 토대로 한 마이크로 입자화 크림을 스킨 한통에 담아내어 피부 흡수 역시 탁월하다.

추가로 ‘크림 인 스킨’ 와디즈 펀딩의 혜택으로는 조건에 따라 ‘크림 인 스킨’ 제품과 함께 미세먼지 흡착방지 선크림인 ‘더스트 디펜스 선프로텍터’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사전 알림 신청과 SNS공유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잇츠스킨 대표 색조 제품인 라이프컬러 립 크러쉬매트 1개를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 잇츠스킨 온라인팀 관계자는 “잇츠스킨 ‘크림 인 스킨’의 펀딩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자 기획 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제품의 가치를 입증하고 판매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잇츠스킨 ‘크림 인 스킨’의 와디즈 펀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와디즈 펀딩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