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잇츠스킨, 10월 잇데이즈 '정.기.세.일'... 최대 50% 할인

10월 22일부터 26일까지, 온-오프라인 동시 세일 진행

‘컬러블 드로우 틴트’, ‘콜라겐 탄력 라인’ 등 인기 제품 한자리에

잇츠한불(대표이사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10월 맞이 잇데이즈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10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는 본격적으로 시작된 환절기 시즌을 맞아 탄력 케어를 위한 콜라겐 탄력 라인 등 잇츠스킨의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생생한 색감을 자랑하는 컬러블 드로우 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잇츠스킨의 컬러블 드로우 틴트는 01호 칠리페퍼부터 10호 핫 히피까지 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르는 순간 입술에 착 감기는 벨벳 질감의 틴트로 생기 넘치는 고밀도 색감과 더불어 입술 굴곡을 리터칭 한 것처럼 부드럽고 매끈한 입술로 표현 가능하다.

잇츠스킨의 콜라겐 탄력 라인은 토너, 에멀젼, 세럼, 크림, 아이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콜라겐 추출물과 설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각종 아미노산이 함유된 맥아 추출물과 베어베리 추출물이 활기차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어 준다.

또한 파워10 포뮬라 미스트는 온라인 공식몰 한정 1+1 행사를 진행한다. 파워10 포뮬라 미스트는 잇츠스킨의 스테디 셀러 제품인 ‘파워10 포뮬라’ 라인의 피부 고민별 맞춤 성분 5종(Vc, Gf, Ve, Li, Vb)에서 유래 되었으며, 착 달라붙는 안개 분사 시스템과 피부와 가장 유사한 약산성 ph로 건조한 환절기에 토너 대용으로 사용 가능하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이번 잇데이즈 정기세일은 잇츠스킨 오프라인 전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http://itsskin.com)에서 동시 진행된다”며, “10월 잇데이즈 정기세일에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