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잇츠스킨, 11월 잇데이즈 정기세일 및 수능 이벤트 실시

11월 잇데이즈 정기세일 11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진행

‘실시간 검색어 1위’ 파워10 싱글-오리진 앰플 및 ‘품절 대란’ 울트라 글로우 쿠션 할인

정기세일 기간 동안 수능 수험표 지참시 1+1 증정 혜택까지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오는 11월 잇데이즈 정기세일 일정 및 수험생 특별 이벤트 계획을 밝혔다.

오는 11월 14일부터 단 5일간 진행되는 잇데이즈 세일에서는 온라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빛나는 ‘파워 10 포뮬라 싱글-오리진 앰플’이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잇츠스킨의 온라인 공식몰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라이프 컬러 울트라 글로우 쿠션’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잇츠스킨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의 피부건강을 위해 11월 14일부터 11월 말일까지 1+1 행사를 동시 진행한다. 잇츠스킨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능 수험표 지참시 타이거 시카 클렌징 워터 구매를 구매하면 클렌징 폼을, 순수 수분 크림을 구매시 순수 수분 에센스를 증정한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이번 잇데이즈 정기세일은 잇츠스킨 오프라인 전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http://itsskin.com)에서 동시 진행된다.”며, “11월 잇데이즈 정기세일에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