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뷰티 월동준비 완료!’ 잇츠스킨 12월 프로모션 안내

‘12월의 루틴’ 루틴 라인 단품 최대 52% 할인

‘달팽이 크림’ 시그니처 데스까르고 3품목 50% 할인까지

주식회사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12월 연말을 맞아 인기 제품인 ‘루틴 라인’ 및 ‘달팽이 크림’ 프로모션 계획을 밝혔다.

먼저 ‘루틴 라인’은 수분 보습을 극대화한 ‘하이드라 루틴’, 미백 효과를 부여한 ‘글로우 루틴’, 풍부한 영양감을 자랑하는 ‘세라 루틴’ 라인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단품을 최대 52% 할인된 12,000원(균일가)에 판매한다.

‘시그니처 데스까르고’는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인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일명 달팽이 크림)’를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으로, 프로방스 장미꽃수를 함유하여 피부결과 톤을 잡아주는 ‘리바이브 크림’, 밤부사 불가리스수(대나무수)를 처방하여 피부진정 효과를 극대화한 ‘컴포팅 크림’, 스페인 감초 뿌리수를 함유하여 피부의 영양과 윤기를 부여하는 ‘언링클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잇츠스킨 온라인 공식몰(http://www.itsskin.com)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며, “12월 한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그 동안 비싼 가격에 망설였던 잇츠스킨의 제품들을 아낌없이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