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킨, 레몬의 싱그러움을 듬뿍 담은 ‘레몬’C 스퀴즈 앰플 토너’ 출시
‘Lemon-C Balancing Complex’ 가 과도한 피지로 생기 잃은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천연 보습인자인 8종 히알루론산 성분이 수분 공급은 물론 오랜 시간 촉촉하게!
주식회사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갓 딴 레몬의 싱그러움을 듬뿍 담은 대용량 토너인 ‘레몬’C 스퀴즈 앰플 토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레몬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과일로 알려져 있으며, 미백의 핵심 성분인 비타민C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 속 멜라닌을 잡아주고 밝은 피부 톤으로 가꾸어 주는 효과가 있다.
이번에 잇츠스킨이 출시한 ‘레몬’C 스퀴즈 앰플 토너’는 레몬추출물 10,000ppm 이외에도 비타민나무열매, 라임, 무화과, 얼룩파인애플과 같이 자연에서 얻은 과일 추출물의 혼합 제제인 ‘Lemon-C Balancing Complex’를 함유하고 있으며, 과일에서 유래한 AHA성분이 과잉 피지 분비를 조절해 준다.
또한 천연 보습인자로 가장 널리 알려져 있는 히알루론산의 보습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소분자, 중분자, 저분자로 구성된 8종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다양한 크기의 히알루론산 입자가 피부 속까지 촘촘하고 탄탄하게 수분을 전달해 준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레몬’C 스퀴즈 앰플 토너’는 일반 토너의 3배에 달하는 500ml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고객들의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며, “피부에 자극을 주는 알코올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여러 번 발라도 자극 없이 순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