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노함 ’2020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마스크팩 부문 수상
피부 전문가 그룹 두노함(Donoharm)은 지난 28일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0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마스크팩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업종별로 소비자에게 직접 추천을 받은 브랜드 중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생활에 도움이 될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피부 전문가 그룹 두노함은 서울대 피부 전문가 10인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며 논문 연구 및 임상 경험을 통해 얻은 노하우로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위한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두노함의 신제품 ‘두노함 더말 하이드로-베리어 크림-랩핑 마스크’는 더마 크림을 랩핑 시트에 담아내는 특허(등록번호 10-1896106호)기술을 적용하여 크림의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크림-랩핑 마스크에는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탄력 있는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판테놀, 세라마이드 NP, 베타글루칸, 센텔라아시아티카, 아데노신 등의 주요 성분이 첨가되었다.
두노함의 크림-랩핑 마스크는 출시 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실 소비자 평점 5점 만점을 받을 정도로 높은 구매 평점을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주요 피부과 의원 13곳에 입점하여 값비싼 피부과 시술 후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프리미엄 홈케어 마스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유해성분을 모두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마스크팩 사용 시 내용물이 흐르거나 머리카락이 달라붙는 기존의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으로서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두노함 관계자는 “오직 피부만을 생각하며 출시한 만큼 마스크팩 부문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에 선정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피부 본연의 건강을 정상화할 수 있는 제품들의 개발에 더욱더 힘쓸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수상 기념 프로모션으로 오는 5월 22일 오전 10시까지 ‘두노함 더말 하이드로-베리어 크림-랩핑 마스크’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