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9월을 맞이하며 가을 건조주의보, ‘달팽이 크림’으로 스마트하게 대비하기

  • 심해지는 일교차 속 내 피부, 어떻게 보습 하는 것이 좋을까?
  • 9월을 맞이하며 가을 건조주의보, ‘달팽이 크림’으로 스마트하게 대비하기

9월을 앞두고 일교차가 점점 커지기 시작하면서 피부 건조 비상
잇츠스킨의 대표 제품 달팽이 크림, 달팽이 점액 여과물 함유로 수분공급 효과에 탁월
이밖에 주름 개선 및 미백효과까지 뛰어나
달팽이 크림 속 달팽이 점액 성분이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줌
‘달팽이 크림’은 대륙성 기후로 피부 건조한 중국인들 사이 뛰어난 보습력으로 사랑
세계적인 국제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도 4년 연속 대상 수상

잇츠스킨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 사진(사진제공 = 잇츠한불)

(2017-08-28) 더위가 그친다는 ‘처서’가 지나갔다.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가장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이 바로 건조함이다. 피부를 녹일 듯한 뜨거운 열기도 피부 건조에 한 몫 하지만, 가을 또한 피부 건조에 절대 방심해서는 안 되는 계절이다. 일교차가 점점 커지면서 피부가 예민해 지고 건조해지면 화장이 쉽게 들뜨기 때문이다. 올 가을에도 수분 가득 광채 나는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본격적인 가을이 오기 전 보습 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 할 필요가 있다.

건조한 피부, 부드러운 성분으로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는 보습이 핵심

예민하고 건조해진 가을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수분을 충분하게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해졌을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가 피부 밸런스가 무너져 컨디션이 약해진 것을 고려하지 않고 다양한 종류의 보습제를 한꺼번에 바른다거나, 피부에 무리를 주는 성분의 보습제를 다량으로 사용하는 것이다.

만약, 건조한 날씨에 피부가 극도로 예민해지고, 건조해진다면 보습제의 선택에 있어서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 부드러운 성분으로 피부에 수분을 충분하게 보충해 주어야 피부가 점차 윤택해지기 때문이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보습에 뛰어난 ‘달팽이 크림’, 해외에서도 인정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보습제 중 달팽이 점액이 함유된 ‘달팽이 크림’은 대표적인 수분 공급 아이템이다.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는 잇츠스킨의 대표적인 스타 프로덕트 일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2009년 출시한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는 2014년 웨이보 등 중국 SNS를 타고 인기몰이를 시작했으며 뛰어난 효과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중국의 건조한 대륙성 기후는 피부를 건조하게 만들기 때문에, 달팽이 크림의 우수한 보습력에 대한 중국인들의 관심은 당연한 것일 수도 있다. 또한 피    부건조와 함께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놀라운 효과도 중국인들의 ‘달팽이 크림’ 사랑의 이유 중 하나이다. 이밖에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는 중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국제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면서 그 품질을 인정 받기도 했다.

임상으로 확인된 ‘달팽이 점액’의 우수성

달팽이 크림이 이렇게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인정을 받는 데에는 그 원료의 특별함도 한 몫을 한다.

1980년 칠레의 바스쿠안 패밀리(BASCUAN Family)는 프랑스에 식용으로 공급하기 위해 달팽이를 사육하기 시작했다. 달팽이를 매일 만지는 사육사들은 달팽이에서 분비되는 진액에 의해 거칠어진 손이 매끄럽게 개선되는 것을 발견하게 되었고, 피부과 의사인 페만도 바스쿠난)Femando Bascunan의 오랜 연구 끝에 달팽이 점액에 특별히 피부를 케어해 주는 성분이 함유된 것을 확인하게 되면서 태어난 것이 달팽이 크림이다.

달팽이 점액 속에 함유된 ‘뮤신’이라는 성분의 주요 성분인 ‘콘드로이친설페이트’는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피부 세포에 재생 인자를 보충해 탄력과 매끄러움을 배가시켜 피부 트러블 진정에 효과가 있다. 달팽이가 자신의 몸체를 온전히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존하는 것도 모두 이 ‘뮤신’ 성분 덕이다. 일찍이 달팽이 요리가 발달한 유럽에서는 달팽이 화장품을 오래전부터 사용해 왔다. 달팽이 화장품은 유럽에서는 낯선 아이템이 아니라는 이야기다.

잇츠스킨의 ‘달팽이 크림’, 달팽이 점액 여과물 21%로 보습 및 주름개선, 미백효과까지 겸비

잇츠스킨의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는 이 좋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21%나 함유되어 예민해지거나 밸런스를 잃어버린 피부에 균형을 유지해주는 효과가 탁월하다. 달팽이 점액 성분이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을 단단하게 만들어 주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 주어 근본적으로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피부가 극도로 예민해졌을 때에는 무엇도 바르기 힘들 때가 많은데,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는 부드럽게 피부를 보습해 주어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는 알부틴과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주름개선 및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 진정, 주름, 미백 등을 크림 하나로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예민해진 피부에 충분하게 보습을 하기 위해 여러 가지 제품을 바르는 실수를 범하기 쉬운데,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는 수분을 보충해주면서 피부를 매끄럽고 환하게 만들어 주는 기능까지 겸비해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프레스티지 끄렘 데스까르고가 2009년 론칭 이후 8년 이상 변치 않는 사랑을 받는 데에는 뛰어난 보습력과 진정효과, 주름개선, 미백 효과까지 다양한 효과를 지녔기 때문이다”라며 “지금에 안주하지 않고 더 진보된 달팽이 크림 후속 제품이 출시 될 수 있도록 연구에 매진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내비쳤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