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잇츠한불의 가을 메이크업 제안! ‘라이프컬러 팔레트 컨투어링’

  • 다양한 색상으로 또 다른 가을을 완성하자!
  • 잇츠한불의 가을 메이크업 제안! ‘라이프컬러 팔레트 컨투어링’
라이프 컬러 팔레트 컨투어링<사진 잇츠한불 제공>

부쩍 쌀쌀해지고 건조해진 가을 날씨에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메이크업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날로 늘어가고 있다.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은 올 가을 울긋불긋한 안면 홍조 고민 해결은 물론 얼굴 윤곽까지도 확실하게 잡아주는 ‘라이프 컬러 팔레트 컨투어링’을 제안한다.

잇츠스킨의 ‘라이프 컬러 팔레트 컨투어링은 어느 각도에서나 완벽한 인생 ‘각’을 완성해 줄 인생 컨투어링 팔레트로, 6가지 스팟웨어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톤 코렉팅부터 컨투어링까지 완전 정복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크리미 텍스처로 사용 부위에 따라 촉촉하고 쫀쫀한 질감을 자랑하며, 더 자연스럽고 감쪽같이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라이프 컬러 팔레트 컨투어링 제품은 모공까지 꼼꼼히 코렉팅하여 프라이밍 블러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울긋불긋한 홍조를 잡아줄 수 있는 그린계열 색상부터 윤곽을 살릴 수 있는 하이라이팅 색상까지 6가지 종류의 개성 넘치는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광’, ‘색’, ‘결’의 피부 3박자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잇츠스킨의 ‘라이프 컬러 팔레트 아이’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www.itsski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