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잇츠한불의 가을 메이크업 제안! ‘라이프컬러 팔레트 아이’

  • 분위기 있는 연출로 가을 바람에 올라타자!
  • 잇츠한불의 가을 메이크업 제안! ‘라이프컬러 팔레트 아이’

총 3가지의 라이프 컬러 팔레트로 구성되어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고발색 아이섀도우
실키 슬라이딩 시스템이 적용되어 실크를 바르는 듯 부드럽고 매끈한 사용감을 선사

라이프 컬러 팔레트 아이 (사진제공 = 잇츠한불)

어느 때 빨리 성큼 다가온 가을, 여성 메이크업의 올 가을 트렌드는 레드와 브라운 색상과 함께 개성있는 연출이 가능한 다채로운 색상의 제안이 중심이라 보고 있다.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이 올 가을 누구보다 내안의 분위기 있는 연출과 잠재된 뇌쇄미를 깨우는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제안했다. ‘라이프컬러 팔레트 아이’는 메건, 로라, 조이의 각 3가지 팔레트로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매건’은 브라운 계열의 차분한 색상으로 구성하여 일상생활에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가을의 정취를 눈가에서 느낄 수 있다. 또한 특별한 날에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개성을 표출할 수 있다. ‘로라’ 는 따뜻한 핑크와 바이올렛 계열의 색상들로 구성되어 두 눈에 번지는 화사함이 눈가에 물들어 러블리하고 큐티한 여성미를 강조해준다.

마지막으로 ‘조이’는 코랄색과 대체로 밝은 핑크와 브라운 계열 색상으로 가을 나들이나 파티 룩에 잘 어울러지는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잇츠한불은 “올 가을 트렌드의 아이새도우 화장품은 스테디한 인기 색상인 레드, 브라운과 더불어 소비자의 각자가 상항에 따라 개성있는 연출이 가능하도록 다채로운 색상에 주안점을 두고 가을 메이크업을 제안하고자 한다.” 고 전했다. 

잇츠한불의 ‘라이프 컬러 팔레트 아이”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www.itsski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신뉴스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