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뉴스

잇츠한불 타이거시카 젤크림, 환절기 피부 보호에 도움

잇츠스킨 타이거시카 젤 크림, 모이스처라이징 밤(사진제공=잇츠한불)

올해 가을, 추석연휴 등의 황금 같은 시간을 뒤로하고 우리의 피부는 그만큼 환절기 건조한 날씨에 노출된 시간이 더욱 길었다. 특히 가을 환절기는 다른 계절보다 낮과 밤, 기온의 변화가 심한 만큼 민감성 피부를 가진 여성들에게 트러블이나 건조함 등으로 더욱 치명적일 수 있다.

그렇다면 이런 하루에도 냉.온탕을 오가는 변덕스런 가을 날씨에 내 피부는 무엇으로 지킬 수 있을까? 전문가들은 그 해법 중 하나로 ‘보습’이 가장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일반적인 화장품의 수분 공급 케어 제품으로는 스킨, 로션, 에센스, 수분크림 등이 있는데 보습을 실질적으로 목적으로 담당하는 것은 수분 크림이라 볼 수 있다. 시중의 수많은 보습 크림 제품 속 그 중 잇츠한불의 대표 브랜드인 잇츠 스킨의 ‘타이커 시카 젤 크림’을 추천한다.

‘27시간 보습 지속 효과’가 입증된 ‘타이거 시카 젤 크림’은 상처 연고에 스킨 케어 기능을 더했다.피부 진정과 피부 보습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병풀 출물 함유량이 68%에 달한다. 보습 뿐만이 아니라 피부 진정 효과 및 건조에 기인한 가려움 개선 효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처럼 가을철 피부 자극이나 건조한 피부로 고생하는 소비자에게도 안성 맞춤이다. 

또한 타이거 시카 젤 크림을 제외한 타이거시카 라인(쿠션 2종)에도 병풀 추출 복합성분 ‘시카리프 베리어 복합체(Cica-Leaf Barrier)’가 함유 되어 피부진정과 피부장벽강화에 도움을 준다. 추가로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유해의심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피부 안전성을 높였다.

잇츠한불의 대표 브랜드 잇츠스킨의 자세한 상품 정보는 잇츠스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뉴스 둘러보기